+ 인터넷 접수 절차
모집요강 및 원서접수
유의사항 숙지
입학원서작성
(사진업로드)및 확인
안내되는계좌로
전형료 송금
입금확인후 수험표문의
(문자 혹은 유선)
전형별
제출서류확인
제출서류 발송
(등기 혹은 방문)
*전형에 따라 방문 및 우편접수만 가능 할 수 있습니다.
모집요강확인
+ 제출서류
+ 원서 접수 유의사항
- 원서접수시 모집요강 내용을 명확히 숙지한 후 모집단위 및 전형유형을 잘 확인하고 입력하여야 한다.
- 입력사항이 잘못되어 불이익을 당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
- 성명, 생년월일은 호적대로 입력하여야 한다.
- 원서접수시 개인정보활용에 동의를 하고 반드시 결제를 하여야 접수로 인정된다.
- 접수된 원서는 수정이 불가능 하며, 결제 이전에는 수정이 가능하다.
  (원서를 작성하였더라도 결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원서접수가 이루어지지 않으므로 유의하여야 한다.)
- 인터넷 접수자가 “입학원서”를 대학에 추가로 제출하는 경우 중복지원 처리되므로 “입학원서”를 따로 제출하지 말아야 한다.
  둘 다 접수가 된 경우에는 지침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.
- 결제 후 원서접수가 완료되면 수험표를 출력한다.(수험표를 분실한 경우 원서접수 창에서 재 출력가능)
- 인터넷 접수 후 원서 확인 시 수험번호가 부여되면 접수가 완료된 것으로 확인하면 된다.
- 인터넷접수자는 입학원서와 개인정보활용동의서는 제출하지 않는다.
- 인터넷 접수시 사진을 업로드하지 않은 경우 동일한 사진을 반드시 제출서류 발송시 함께 발송 해야 한다.